차량도난,분실에는 포가드LTE 추천!

 

 

 오늘은 차량용GPS위치추적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작은 초소형무선위치추적기에는 포가드LTE란 제품이 있습니다.

둔탁하게 생긴것 같은데 재질이 알루미늄합금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국내에 렌트카나 법인업체 차량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LTE위치추적기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담배와 함께 찍어보았습니다.

사이즈가 정말 초소형임을 한눈에 볼수 있네요~

운행일지,이동경로 , 실시간위치확인을 한눈에 쉽게 스마트폰과 PC에서 볼수 있습니다.

 

 

 

제 스마트폰과 마우스옆에 놓아보았습니다.

자석 탈,부착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쉽게 붙일수가 있어서 굳이 차량뿐만이 아닌곳에도 위치확인을 하기 위해서 사용이 많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봄바람과 함께 밖에는 벚꽃이 만발하였습니다.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맑아보이지는 않네요^^

그럼 위치추적기의 기능으로는 뭐가 있나 둘러보았는데요

 

 

스마트폰&PC에서 실시간으로 차량이 지도상에서 번지수와 속도 , 이동경로까지 정확하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분실이나 도난위험은 없어서 국내 렌트카에도 많이 납품되어지고 있는 "포가드LTE"

견고하게 만들어서 쉽게 파손될 위험도 없는 제품입니다.

 

 

 

국내 초소형위치추적기는 이제 포가드LTE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양 및 스펙은 인터넷 검색창에 포가드를 검색해보시면 자료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

 

벌서 4월의 시작입니다. 4월에는 모두 좋은일만 있었으면 하네요

 

 

'초소형위치추적기 > GPS위치추적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위치추적기.GPS  (0) 2013.03.22
위치추적기 가격.GPS  (0) 2013.02.26